미드 위기의 주부들 후기 및 위기의 주부들 비슷한 미드 추천_ 무조건 재밌음 _ 밤샐각
미드 위기의 주부들을 아시나요? 제 인생 미드 중 하나입니다. 섹스 앤더 시티와 쌍벽을 이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특히 20~40대 여자 분들에게 강추하는 드라마입니다. 사회에서 일, 가정일, 육아 등 전업맘 워킹맘 할 것 없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이며 다양한 가족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시즌 8까지 이어져 온 위기의 주부들을 다 보고 나면 등장인물들과 정들고 헤어지기 힘든데요. 그 이후에 비슷한 드라마를 찾아 헤매게 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위기의 주부들’ 관련 정보와 위기의 주부들이 재밌으셨던 분들에게 비슷한 미드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다 보고 재밌는 것만 추천했습니다. 드라마에 내용 스포 없으니 걱정 말고 읽으시길 바랍니다.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기의 주부들 Deseperate HouseWives
위기의 주부들은 ABC에서 방영된 미국의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이 작품은 일상적인 외관 아래에 감춰진 비밀과 복잡한 인간 관계를 다루며, 사회적 스릴과 코미디 요소를 혼합한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가상의 주거 지역 위스테리아 레인(Wisteria Lane)이라는 곳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인공인 수잔 메이어, 브리 반 데 캠프, 감디 솔리스, 리넷 스카보의 네 명의 주부들이 자신들의 가족, 이웃, 친구와의 관계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비밀과 얽히게 되면서 여러 이야기가 생기게 됩니다.
각 주인공들은 외부적으로 완벽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문제와 갈등을 안고 있으며, 서로 다른 성격과 문제에 직면하는 태도가 서로 영향을 주고 받습니다. 드라마 자체는 굉장히 현실적이면서도 코미디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섞여있어 재미와 긴장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20~40대 여자들에게는 공감과 부러움,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2004년부터 2012년까지 총 8시즌이 방영되었으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작품은 매우매우 강추하는 작품이며 누가 봐도 실패하지 않는 작품입니다. 현재 디즈니+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와이 우먼 킬 Why Women Kill (강추)
위기의 주부들을 재밌게 보았고, 비슷한 작품을 찾고 계신 분께 강추하는 작품입니다.
와이 우먼 킬은 위기의 주부들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이고, 파라마운트에서 방영한 드라마입니다. 각 시즌은 서로 다른 시대와 이야기를 다루며, 여성들이 범죄를 저지르는 이유와 그 배경을 탐구합니다.
시즌 1은 1960년대를 배경으로 하며, 세 가정의 주인공들인 베스 앤 헤드랜드, 살마 리델, 테일러 하디가 각자의 문제와 비밀을 안고 있다가 살인 사건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시즌 2는 1940년대를 배경으로 하며, 한 부부인 리타 컬터와 평범한 가정주인 베르니스 버거 사이에 벌어지는 비밀과 복수에 초점을 맞춥니다.
와이 우먼 킬은 여성들의 욕망과 복잡한 인간관계를 중심으로 한 스릴러 드라마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영상미,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한 번 시작하면 계속 드라마를 볼 수 밖에 없게 만듭니다. 스토링텔링도 굉장히 좋고 배우들의 연기력도 뛰어나 위기의 주부들만큼 재밌게 볼 수 있어서 강추합니다.
와이 우먼 킬은 티빙, 왓챠,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가쉽걸 Gossip Girl
가쉽걸은 2007년부터 2012년까지 CW네트워크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세련된 상류층 청소년들의 관계과 비밀을 다루며, 뉴욕의 엘리트 고등학교인 컨스탄스 빌딩텅 스쿨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드라마는 익명의 블로거인 “가쉽걸(Gossip Girl)”이라는 인물이 학교 내부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문을 조작하고 유명한 학생들의 비밀을 폭로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요 등장인물로는 세레나 반더우드, 블레어 월도프, 네이트 아치볼드 등이 있으며, 이들의 사랑, 욕망, 우정, 배신 등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나갑니다.
이 드라마는 스토리도 재밌지만 당시 패션과 스타일을 엿볼 수 있으며 복잡한 인간 관계와 사회적 압력 속에서 성장하고 갈등하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통해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위의 두 드라마 (위기의 주부들, 와이우먼킬)과는 다르게 하이틴 드라마이지만 시즌6까지 나올정도로 재미있기 때문에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쉽걸은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네이버 시리즈온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드 “위기의 주부들”과 관련된 정보와 그와 비슷한 드라마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드라마를 모두 본 입장에서는 위기의 주부들이 넘버 1이고 그 다음이 와이우먼킬, 그 다음이 가쉽걸 순으로 재미있었습니다. 위기의 주부들은 워낙에 시즌이 길기 때문에 등장인물들이 친구로 느껴지고 정이 들기도 했습니다. 와이우먼킬은 스토리 부분에서는 훨씬 더 탄탄하다고 느꼈습니다. 시즌 2까지 밖에 안 나왔지만 다음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가쉽걸은 아무래도 고등학생 이야기이기 때문에 공감 부분에서는 조금 재미가 떨어졌으나 스토리 자체는 재미있으니 한번 시작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이외에도 재미있는 미드가 많은데 다음 포스팅에서 절대 실패 없는 미드 목록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갖고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